사랑하는 고객님,
우선 제품 받으셨는데 마음이 기쁘지 았으셨다니.. 죄송스럽습니다.
저희가 포장을 가장 신경쓰는 부분인데..제품이 어떻게 해서 갔길래 마음이 상하셨는지요..
다음엔 고객님께서 제품 받으실 때 웃으실 수 있도록 더 신경써서 발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저희가 배송을 신경써서 해드려도 배송중에 흔들리다 보니 그럴 수 도 있습니다.
다음번엔 배송중에도 그런일이 발생되지 않게 꼼곰하게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님, 배송지정일 같은 경우는 저희가 주5일 근무 관계로 금요일에 배송을 해 드림니다.
그러면 거의 월요일에 들어가는데, 조금 일찍 들어간 듯 싶네요.고객님께 한번 더 전화를 드려서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.. 늦게 받으시면 불편 할 듯 싶어 금요일 발송을 해 드렸더니 원하시지 않는 날짜에 받으셨나봐요.
진심으로 죄송의 말씀 드리구요 더 많은 부분에 신경쓰고 고객님의 마음을 살피는 때때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행복하세요.
때때몰 드림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